바람쐬러 밖에 나갔더니 비가 후두둑…

선두리쪽의 수로까지 어슬렁어슬렁 갔다올려고, 카메라하다 들쳐메고 밖에 나갔습니다. 물론, 이미 하늘은 시커멓게 구름이 껴 있었지만 금방 내리랴하는 마음에 그냥… 쓸 필요는 없지만, 저희집은 연탄/등유를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방은 연탄이고, 제방은 기름 보일러이지요. 원래 저야 여기가 아니라 청주에서 학교를 오고가다보니 이쪽은 보일러를 교체하지 않았는데요. 안방은 확실히 값싼 연탄을 사용해서인지 방 온도가 제방보다 아주 조금 높습니다. 그런데, … Read more

우리집 강아지들…

심심해서, 삼각대들고 나가서 강아지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뭐, 밝아서 삼각대는 필요없겠지만 그냥 보이길래… 한마리는 뒤뜰에 가있고, 한마리는 다른집에 가 있더구만요. 한시간전부터 안 보이더니만… 다른집 개한테 안 물리고 돌아다니는걸 보면 참 용합니다.

평온한 주말…

신분에 걸맞지 않는 늦잠을 즐기며 10:00AM에 일어났습니다. 초코파이 2개와 약간의 우유를 컵에넣고 1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다음 숟가락으로 퍼먹기… (물론, 아침을 늦게 먹어서 점심에 간식차 먹은것입니다요…) 불과 몇주전 포항에 있을때에는 초코파이만 보면 이성을 잃을것 같았습니다만, 다시 사회로 돌아와보니 그냥 초코파이구나라는 생각만… 슬슬 바람이나 쐬러 나갈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