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중…

항상 계획없는 여름 휴가 입니다만, 올해는 강화를 벗어나, 강원도로 갈 예정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만….   아버지께서 오늘 하시던 일을 마무리를 못 지으셔서, 내일 까지 하시게 되어 강화에 잔류하게 되었습니다.   뭐 저야 아무렴 상관 없습니다만, 어머니께서 기대하셨었는데 조금 아쉬운 감도 있네요.  

어정쩡하지만 조금 첫 장거리 운전…

노동절에 충청도로 친구놈들과 바람좀 쐬러 갔다왔습니다. 사놓고 굴리지를 않다 보니까, 이번에 나갔다 온걸로 한달치는 다 달린 느낌이… 목적지는 그냥 정처없이 멀지도 않은 충청도 쪽으로… 서해대교 건너서 바로 가볼 수 있는 장고항을 들렀다가, 대호 방조제에서도 잠깐 쉬었다가, 벌천포까지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당시에는 해도 구름에 가리고 꽤 시원했는데, 서울올라오니까 쪄죽겠더군요. 그리고 그 다음날도… 멀쩡한 카메라는 트렁크에 실어놓고, 왜 … 더 보기

우하하하.. 일요일 야근 중입니다.

뭐 이바닥이 대부분 월화수목금금금이라지만, 저는 대부분 토요일, 일요일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말이지요. 하지만… 오늘은… 아마도 철야가 될 듯 합니다. 모처에 만들어서 제공해야할 안드로이드, 아이폰용 앱이 완성이 안되어서 말이지요. 이게 다, 게을러서 생긴일… 차라리 어제 철야를 할걸… (어제는 저녁 9시 30분쯤 퇴근…) 사무실에 혼자 있으려니 적적하구만요…

음… 새 에디터(PC모드) 안드로이드 브라우져에서는 사진을 올릴 수 없다니…

모바일 모드는 잘 작동하고, 이 글역시 모바일 모드에서 작성중입니다. 펑션들이 모드 비활성화… 화면 오른쪽에 첨부 버튼도 먹통… 아직 제 컴퓨터(맥용 크롬 환경)에서는 안써봤지만 PC판에서는 잘 동작 했던거 같은데, 이건 이렇구만요… 참고로 이전 글쓰기는 사진은 참 잘 올라갔습니다. 글쓰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뭐 그렇다는 이야기 입니다. 실제로 TF101에서 빠릿한 모바일 모드 놔두고, 느릿느릿한 PC모드로 쓰기는 좀 그렇지요. … 더 보기

근황…

오늘 초.중학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회사에 들렀습니다. 슬슬 하나, 둘 씩 결혼하고 있는데 나는 뭐하고 있는거지???   1. 자취방 계약 연장했습니다.   뭐.. 당연하다면 당연하달까… 강화에서 서울까지 출근할수도 없는 노릇이니까요.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는 않습니다만, 북향이지만 나름 해도 잘 들고, (어차피 회사에 있으니까 중요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퇴근해서 창문열어보니 옆집 벽만 보이는것은 사절입니다.) … 더 보기

생존신고…

말 그대로 저 살아 있습니다. 저도 살아있고, 도메인도 살아있고…   삶의 증거인 책상샷???? 참 지저분 하구만요.  사실 포스팅할려고 맘 먹으면 할 수 있으나… 원래 무척이나 게으르기 때문에 그 또한 쉽지가 않네요. 연초에 인사이동으로 팀이 바뀌었습니다.(좌천은 아닙….) 자리가 완전히 사무실 중앙…. 그것보다 최근 업무 능력이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ㅡㅡ; 엉엉….

공단건강검진 받았습니다.

쩝… 어제밤에 살짝 야근을 해서인지, 생활 습관 때문인지는 몰라도… 혈압 수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헌혈한것도 아니고, 피 조금뽑아서 그런건지… 그냥 피로 때문인지… 무쟈게 졸리군요… 이러는 와중에는 글쓰고 있는 지금 이곳은 회사 입니다. 다른 프로젝트에 몰두하느라 동시에 진행해야 했던 다른 것들이 다 밀려서…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