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 노래방 번개 갔다 왔습니다.

점심은 홍대 근처간김에 하타다분코로 가서 인라면으로 때우고… 애니피아인들을 만났습니다. 귀찮으니까 사진은 제외… 음… 노래방 좋아하는데, 나올때는 좋았는데 노래방 들어가니까 몸이 이상해지는군요. 그래서 거의 못부르다시피 했습니다. 그리고, 저녁… 부대 찌개입니다. 요것먹고 8시 화도행 버스타고 내려왔습니다. 우… 이제 자야할것 같습니다.

타이거 새로 깔았습니다.

딱히 재설치를 해야할 이유는 없었지만… 왠지 지금의 세팅이 마음에 안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새로 깔았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라 대시보드는 Disable상태…. 이것저것까니 또 용량이 줄어들기는 마찬가지군요. 넥스트스텝PPC용이나 구해서 깔아볼까나…(뭐할려고??!)

자유게시판의 초롱이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

파일 열기/저장 상자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알려드렸던 테스크바 얹는 법이 올라와 있는 곳에 힌트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시작’->’실행’->’찾아보기’를 실행했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셔서 filedlgchg.exe와 gsgetfile.dll파일을 구하셔서(물론 둘다 MIPS용을 구하셔야 합니다.) \Windows 폴더에 집어 넣으시면 됩니다. 그다음 filedlgchg.exe를 실행시키면 실행중인 파일 이름이 뜨고 타겟이 맞냐는 질문이 나옵니다. 열기/저장 상자를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에서 ‘예’를 선택해 주시면 사용이 가능해 … Read more

OS선택하는 화면을 바꿀수 있으면 좋겠다!

쩝… KMUG포터블1차모임에 나간 뒤부터 계속 생각해 오는겁니다. 특히 맥북에 윈도우 깐걸보며, 인텔맥은 돈벌면 살테니까 ㅡㅡ; OS선택하는 화면만이라도 최신맥처럼 나왔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괜한 생각이지만… 에휴…. 어서 맥북한대 사야지…(사놓으면 메롬프로세서 장착한 맥북이 바로나오는거 아닐랑가…)

날씨가 후덥지근…

ㅡㅡ; 여름은 여름이구만요… 휴가는 과연 언제나 쓸수 잇을지 의문… 8월달에 쓸수 있으면 당장 써야겠다고 생각중입니다. 게다가… 태풍이 강화도를 직접 통과할 확률이 높아서 이번여름 무사히 잘 넘길지도 의문… ps. ㅡㅡ; 어머니께서 카메라 2대를 어디로 치우셨으는지 행방이 묘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