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Q Z-Watch] 펌웨어 3.7 한글화 복구용 롬(Z1BurnTool用)

SmartQ Z-Watch 3.7펌웨어용 한글화 롬 입니다.


 



 


이 파일은 update.zip이 아니라, Z1BurnTool을 통해 초기화 및 복구에 사용됩니다.


Z1BurnTool사용시 시계 내의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아래 이미지의 문구에도 붉은 색으로 나와 있구요.


 



 


우선,


C:\Program Files (x86)\Smartdevices\Z1 Burn Tool\imgs  – 64비트 윈도우즈에서
C:\Program Files\Smartdevices\Z1 Burn Tool\imgs – 32비트 윈도우즈에서


의 파일들을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툴을 써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펌웨어 1.8로 복구하기 위한 파일입니다.)


****://pan.baidu.com/s/1ntLTp8H


http://pan.baidu.com/s/1bntNxLX


* 2014년 5월 11일 오후 9시 이전에 받아 적용하신분은 update.zip파일을 다시 받아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 DB가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적용하면 지역이 제대로 표시될 것입니다. 그 전에 오류로 인해 종료될 수 있는데 그 후에는 정상 작동 할 것입니다.)


링크의 파일을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 후,


파일들을 위의 경로(img폴더)에 덮어쓰기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일반적으로 복구/초기화 하면 Z1BurnTool을 통해 플래싱 해 주시면 됩니다.


(Z1BurnTool 사용법 및 복구모드 진입법에 대해서는 일체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면, 초기화 후 기본 언어가 한국어 및 기본 시간대가 서울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빌드가 3.7-KOR-iStpikworld.net으로 바뀝니다.




* 그 외 변경 사항


1. 중국어 음성 명령 앱 삭제


2. WeChat 스마트와치판 삭제


3. 기본앱으로 계산기 추가


* 날씨앱의 DB는 국내에 한정해서 전체 수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의 날씨를 선택하지 마시고, 꼭 지금 계시는 지역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img파일들 사용시 발생하는 문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thoughts on “[SmartQ Z-Watch] 펌웨어 3.7 한글화 복구용 롬(Z1BurnTool用)”

    • 불가능합니다.

      GT08은 미디어텍 시리즈의 ARM기반 플랫폼이고, Z1은 JZ4775의 MIPS기반 플랫폼입니다.

      애초에 같은 CPU등등을 비슷한 부품을 썼다고 하더라도, GT08은 RTOS기반에 저용량 플래시기반이라 용량부족으로 설치가 안됩니다. (GT08이 64MB, Z1은 4GB입니다.)

      응답
  1. 사장님 DM88이란 모델 적용이 가능할까요?

    동일 시계 2개가 있는데 1개롤 포멧을 해부렸슴다. 이놈의 심장이 뛸수 있는방법이

    응답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