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치 않은 메일이 왔습니다.

현재 메일 계정을 pop이 되는 gmail로 옮기는 중이라, 원래 주 메일이었던 천리안(왜 유료서비스인거냐!)은 거의 접속을 안했었네요…

오늘 받아야하는 중요 문서가 있어서 안오길래 천리안 계정에 들어가서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한 것!

8월 31일 발송으로 나와있네요.


TISTORY
The Real Identity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운영자 입니다.

이렇게 만나뵈게 되서 반갑습니다.

iStpik 님께 메일을 발송하게 된 이유는 iStpik 님의 블로그 이야기를 인터뷰 할 수 있을까 해서 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을 개편 하면서, 그동안 티스토리 안에 흩어져 있던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티스토리 안의 블로거를 직접 인터뷰 하여 그들의 블로그 이야기를 생생하게 회원님들께 들려드리는 코너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iStpik 님께서는 티스토리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시고 iStpik 님만의 개성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시는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iStpik 님과 같은 블로거를 티스토리 회원님들께 꼭 소개 해 드리고 싶어 이렇게 인터뷰를 요청 드립니다.

인터뷰는 이메일을 통해서 질문 9~10가지를 iStpik 님께 보내드리면, 그에 대한 답변과 iStpik 님을 대표 할 수 있는 이미지(사진)을 같이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인터뷰 게재 형식은 이전 다른 블로거를 인터뷰 했던 것을 참고 하셔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참조 : 사야까님 인터뷰 http://thereal.tistory.com/18 )

그럼 iStpik 님께서 인터뷰에 대해 수락을 해 주시면, 인터뷰 질문지를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의 멋진
블로거! iStpik 님을 다른 회원님들께 소개 해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iStpik 님의 답장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바로가기

!!!!!

유명블로거 분들 블로그가서 내용만 슬쩍 읽고 댓글은 가뭄에 콩나듯 다는 이스트픽군입니다만…

베스트블로거라니…

뭐, 가뜩이나 포스팅 거리가 없었는데 이런걸 마다할 제가 아니기 때문에 오늘(ㅡㅡ; 많이 늦었죠…) 회신했습니다.

9 thoughts on “심상치 않은 메일이 왔습니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