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랑 모니터랑 미러링이 안되면 어쩌라는게냐… NVInject!

아이북 팔아버리고… 사파리에서 홈페이지가 정상작동되는지 확인해보려고 설치한 해킨토시…

(물론 윈용 사파리가 있기는 하지만…)

TV에 연결해서 애니메이션등을 감상하는 저로서는 듀얼뷰보다는 미러링이 더 좋습니다.

윈도우에서도 TV우선으로 미러링을 해놓을 정도니….

그전에…

남들은 다 하는 10.4.8에서 10.4.10으로하는 업데이트가 왜 안되는거지…(물론 자동업데이트가 아닌 해킨용 쿨칼업데이트를 썼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PI드라이버를 읽지 못했다고 합니다 ㅡㅡ; 쩝… 바이오스에서 ACPI를 꺼고 마찬가지…

10.4.8용 AppleACPIPlatform.kext를 집어넣으니… 다른에러가…

그냥 10.4.8로 두고 버전만 10.4.12로놔서 업데이트 안되게하는 편법을…

이야기는 본론으로 돌아와서…

처음에는 Nvinject라는 새 드라이버가 나왔다고 하길래 깔아보니…(제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fx5600입니다.)

오로지 TV+모니터 미러링은 확실하게 되는데… 해상도가 800×600고정… CI/QE지원안됨…

그래서 Natit(예전에 했을때에는 TV아웃이 절대로 안되던 드라이버로…. 그러니까 예전버전…)도

같이 설정해보니… 아… 해상도 다 잡힙니다… CI랑 QE도 다 잡힙니다만…

미러링이 안됩니다 ㅡㅡ;

Option(ALT)키로 화면 합치는 설정을 해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TV는 잘 나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모니터에는 마우스포인터만 연계됩니다 ㅡㅡ;

검정색 화면에 TV와 동일한 위치에 나타나는 마우스포인터… 난감하구만요…

멀티미디어 TV출력할때에는 그냥… 메뉴바를 TV로 넘겨야 겠습니다.

뭐, 해킨돌리기에는 사양이 좀 부족하니 곧 지우겠지만…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