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키워드중… ‘심령사진’이 1위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위 심령사진… 찾아보니 유입경로가 다음이더군요. ㅡㅡ; 지난번의 술먹고 찍은 유령사진놀이 때문인지…

그냥 어두운데서 셔터스피드가 길어지기때문에 셔터누르고 피하기 수법을 쓴거 뿐입니다.

잔상이 안남게하는게 중요하지요.

—————————————————————————————

2위는 Vista 5744… RTM이랑 SP1도 나온 마당에 베타빌드를 검색하시는분이 계실줄은 몰랐습니다.

—————————————————————————————

3위중… 노트북사용법… 메뉴얼을 읽어보세요.

마작… 요즘 마작 제대로 친 기억이 없습니다.

—————————————————————————————

4위… 한메일… 저는 한메일 계정 거의 안씁니다.

x20… 죄송합니다. x20은 팔아버린지 2년이 거의 지나 갔군요… 도움드릴수 있는게 없을거 같습니다.

송정역 강화행 버스… 음… 송정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셔서 ‘직 행’이라고 써있는 강화운수를 타시면

1시간후에 강화버스터미널로 도착합니다만…

(좌석은 절대 안됩니다. 1번 3번도 강화로 옵니다만 완행입니다.)

송정에서 매시 정각~10분사이에 양곡, 온수리, 화도, 마니산 이런식으로 써있는차는 마니산행입니다.

마니산, 전등사방면으로 가실분만 이용바랍니다. 이버스는 강화터미널로 가지 않습니다.

(신촌-송정-고촌-김포시내(우회도로)-누산리-마송-군하리-강화T 가 있고

신촌-송정-고촌-김포시내(우회도로)-청송마을-양곡-온수리-화도(마니산) 이 있습니다.

1번 3번은 노선은 같으나, 김포시내에서 구도로로 들어갑니다.)

가경동시외버스터미널… 최근에는 북청주로만 다녀서 별로 기억이 없습니다만… 강화-김포공항-청주 버스

노선이 생기면서 신학기부터는 자주 애용할듯 합니다.

가경동원룸… 저는 가경동쪽에 원룸을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검색하신분은 혹시 충북대학교분이신가요??

저는 서원대라서…. 그쪽 방값은 까막눈입니다.

윈도우nt4.0… 음… 안써보신분들은 쓰기 어려운OS 같습니다. 어디서 중고로 CD구해서 깔아봤는데…

서비스팩하고 인터넷익스프롤러설치하는 순서부터 헷갈립니다. 고로… 제가 질문에 대답할수 있는 내용은

여기 없습니다…

노트북 충전이 안되면, A/S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메인보드, 배터리 둘중 하나가 나갔다는 소리인데…

메인보드면 골치 아프지요… 저는 옛날노트북이라 메인보드구하기가 힘들었지만, 신형은 서비스비가 장난이

아닐듯… 뭐 무료A/S기간이라면 빨리 서비스센터로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ibook g4… 저는 아이북G3를 써봤을 뿐입니다… G4기기는 다른분것만 만져보았을뿐 써본일이 없습니다.

570… Thinkpad 570을 찾으셨습니까? 그렇다면 제대로 찾으신거고 저는 모르겠지만 다른 570을 찾으신거면

헛고생 하셨군요.

http://www.istrpikworld.pe.kr/blog…. 이걸 풀로 검색하시다니… 주소를 알면 검색하실 필요가 없을텐데요…

cf… 이건 광고를 의미하시는겁니까??? Compact Flash를 의미하시는겁니까…. 제 블로그에 있는건 다 후자

이야기들 뿐입니다.

아… 심심하고 포스팅 거리가 없어서 적어 보았습니다. 시간 잘 때웠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